새크라멘토-오늘 캘리포니아 어셈블러 Jacqui Irwin (D-Thonder Oaks)청구서 소개주 유틸리티 규제 당국이 이미 하늘 높은 청구서에 직면 한 요금 납부자에 대한“전기 세금”을 제정 해야하는 입법 언어를 폐지합니다. Irwin은 오늘 법안을 발표하는 기자 회견에서 상원 의원과 상원 의원 2 명과 합류했습니다.

Irwin의 제안 된 법안은 유틸리티 세를 철회하고 Gavin Newsom 주지사의 캘리포니아 공공 시설위원회 또는 CPUC에 따라 전기 비용이 급증하는 이유를 조사하기 위해 청문회를 요구할 것입니다. 위원회는 태평양 Gas & Electric이 개발 한 계획과 주에서 가장 큰 두 유틸리티가 개발 한 계획을 승인하여 요금 납부자로부터 더 많은 돈을 담그고 있습니다.

세금 조항은 2022 년 6 월 주 연간 예산으로 탈락하여 CPUC는 세금을 이행해야했습니다. 논쟁의 여지가있는 언어는 예산 트레일러 법안으로 알려진 옴니버스 법률에 묻혀 국회의원들이 그것을 볼 수 없었습니다.

기존 법률은 CPUC가 유틸리티 고객에 대한 고정 월별 요금 또는 세금을 시작하고 소득에 삽입 된 척도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. CPUC는 한 달에 최대 $ 70의 청구를 고려하고 있습니다.

23720_23917Ken Cook. "캘리포니아 주민들은 PG & E와 나머지 전력 회사 Cabal 이전의 일반적인 그로벨 대신 그녀와 같은 더 많은 리더십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.".

2022 년 6 월의 유틸리티 지원 세금 조항은 냉소적으로 PG & E와 다른 두 투자자 소유 유틸리티의 이익을 채우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그것은 청정 에너지 및 소비자 옹호 단체뿐만 아니라 대중으로부터 광범위한 외침을 이끌어 냈습니다.

“CPUC는 분명히 유틸리티를 지켜야합니다. 그러나 책임을 져야합니다. 입법부는위원회가 주 전역에 걸쳐 유틸리티 요금을 처벌하는 것을 막기위한 자체 결함 결정을 역전해야합니다.”라고 그는 말했습니다.

###

EWG (Environmental Working Group)는 사람들이 더 건강한 환경에서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하는 비영리 비영리 단체입니다. 연구, 옹호 및 독특한 교육 도구를 통해 EWG는 소비자 선택 및 시민 행동을 주도합니다.

disqus 댓글

관련 뉴스

계속 읽기

토토 커뮤니티 순위 & E는 2030 년까지 Diablo Canyon 원자력 발전소를 확장하기 위해 $ 11

엄청나게 과소 평가 비용으로 악명 높은 업계에서도 캘리포니아 유틸리티 퍼시픽 가스 및 전기는 거의 120 억 달러의 최신 가격표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...